차시 | 차시명 | 학습시간 |
---|---|---|
1차시 | 9. 배달노동자의 CS마인드 향상 | 12분 16초 |
수강후기(19개)
4.6
허**
2024-10-30
유익한 강의였습니다.
박**
2024-10-27
화법에 대한 예시까지 유용한 정보였습니다
장**
2024-10-23
영상이 짧고 간결하고 핵심적인 부분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
이**
2024-10-19
배달노동자들이 갖추어야할 정석적인 CS 마인드를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습니다. 이번 강의를 듣지 않았다면 정말 큰일날뻔했네요! 많이 배우고갑니다!
박**
2024-10-14
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!
박**
2024-10-11
업무에 모르고 있던 부분을 알게 되었고 알찬 내용들 많아서 좋았었어요.
전**
2024-09-15
교육 잘 들었습니다. 살아가면서 또한 일하면서 CS마인드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허**
2024-09-13
CS 마인드의 기초를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
임**
2024-09-05
유익한 정보 잘봤어요
임**
2024-09-05
유익한 정보 잘봤어요
김**
2024-09-05
서로가 서로를 존중해요!
김**
2024-09-05
서로 존중과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!
장**
2024-09-05
모두가 기분 좋은 배려해요~
김**
2024-08-26
중간적인 입장이다 보니 더 어려울 것 같습니다.
허**
2024-08-09
CS마인드 관련 개념을 배울 수 있었어요.
허**
2024-07-25
좋은 강의 였습니다.
오**
2024-07-08
고객 만족을 위한 배달서비스의 요소(음식, 시스템, 포장, 배달) 품질과 책임의식, 윤리의식, 고객과의 소통 등 다양한 CS 마인드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영상을 잘 시청하였습니다.
김**
2024-06-14
감사 합니다
손**
2024-06-03
배달도 고객에게 전달하는 친절함이 필요하며, CS 마인드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